[자료제공 : 제이씨엔터테인먼트]


(주)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은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만들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비행액션게임 의 9월 빅업데이트를 4일 실시했다.


이번 Act 2. ‘태평양의 반격’ 업데이트는 10여종의 신규미션과 190종의 퀘스트, 신규 비행기가 추가되는 대규모로 이루어진다. ‘과달카날 전투’와 ‘웨이크섬 역습’, ‘야마모토 암살’과 같은 2차 세계대전 당시 실존했던 사건, 전투들을 소재로 사실감을 높였다.


또한 미션의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는 하드모드 시스템을 도입, [루키],[베테랑],[에이스] 의 단계별 미션을 즐길 수 있다. 만레벨이 상향 조정되었으며, 내구력 및 기력수치에 대한 밸런스도 조정이 되었다.


점령전 및 비행단 시스템에 대한 기능도 강화되어 보다 게임을 풍성하고 편리하고 즐길 수 있게 됐다.


JCE는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9월4일부터 9월20일까지 휴면 유저가 복귀 신고를 하게 되면 게임내 아이템을 증정하고, 이 기간을 ‘HIS DAY’로 지정해 경험치와 게임포인트 추가 보너스를 증정한다.


각 주마다 주제에 맞는 스크린샷을 올리면 모든 참가자에게 기력회복제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서는 더욱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는 27일까지 계속된다.


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치열했던 공중전을 온라인상에 구현한 비행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미션, 유저와의 대전모드, 긴장감 넘치는 대규모 점령전 등을 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다. 국내 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his.joycity.com)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