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온소프트]

㈜엔플레버와 이온소프트(대표 박승현)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세상에서 제일 쉬운 MMORPG <무림영웅(武林英雄) http://murimhero.gpotato.kr/이하 무림영웅)>”에서 게이머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2가지 이벤트를 내달(28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최강 개척왕&최강 수호왕 선발 대회”라는 타이틀로 실시되는 이벤트는 웹게임이지만 대규모 전투로 확대되는 모습을 보이며 게이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문파전’의 특징을 살려 기획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문파전’의 ‘개척’과 ‘수호’에 참여하여 획득한 점수가 가장 높은 게이머에게 게임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쿠폰을 비롯해 고급 계정, 동전, 생명력 및 내공 휴대 가방, 황금 상점 무료 이용권, 자선옥, 화씨옥, 그리고 조모록을 선물하며, 주간 개척점수와 수호점수의 합이 20,000점, 50,000점, 100,000점 이상인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생명력 및 내공 휴대 가방, 황금 상점 무료 이용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무림영웅>에 신규 가입한 초보 게이머의 캐릭터 성장을 돕는 “초보 무한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이머들은 캐릭터의 17, 19, 20, 24 레벨 달성시마다 각각 활력, 갈비찜, 화씨옥 등의 게임내 아이템을 제공받게 된다.

퍼블리싱 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무림영웅>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무림영웅>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