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게임하마 ]


㈜포스리드(윤정의 대표)가 6월말 CBT서비스 예정인 오리엔탈 액션 대작 “진 (ZIN)”의 공식 사이트 (www.zin-on.co.kr) 가 5월 31일 오픈했다.

“진(ZIN)” 온라인은 지난해 10월 28일 중국에서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해 최단기간 다운로드 1위, 가입자 1,000만명을 돌파한 화제의 게임이다. 평균 동접자 60만명을 기록하고 있는 3D MMORPG 게임으로 총 개발기간 2년, 개발비용 250억원이 들어간 블록버스터급 대작.

이번 “진(ZIN)” 온라인 공식 사이트 오픈은 6월말 CBT서비스를 위한 오픈으로 “2010년 RPG의 진짜 스케일을 말한다!” 라는 대작 게임의 컨셉과 오리엔탈 액션 판타지라는 느낌에 걸맞게 동양적인 먹과 여백, 그리고 용을 사용해 웅장하고 장대한 느낌으로 사이트를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식 사이트 오픈과 함께 진행되는 CBT 기념 게릴라 이벤트 “이 세상에서 가장 큰 스케일” <통큰! 소녀들의 zin~한 데이트>는 데이트 이벤트를 신청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7명의 귀엽고 이쁜 소녀들과 함께 평생에 경험해 보지 못할 새롭고 이색적인 스케일(?) 있는 데이트를 즐기게 된다.

이벤트 기간은 5월31일부터 6월 24일까지이며 매주 추첨을 통해 1명씩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오리엔탈 액션 PRG “진(ZIN)” 공식 사이트 www.zin-o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