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세시소프트]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에서 퍼블리싱하는 ‘기가슬레이브’는 오는 22일 오후 3시부터 프리오픈 서비스 시작과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동안 세 차례에 걸쳐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해 온 기가슬레이브는 이번 일주일간의 프리오픈 서비스 후 29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횡스크롤 슈팅 기가슬레이브는 메탈슬러그 풍의 액션 슈팅 게임으로 횡스크롤의 직관적 게임 그래픽과 FPS 특유의 마우스 컨트롤 시스템을 접목시킨 독특한 게임성이 대표적 특징이다. 또한 자신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정찰병, 중화기병, 저격병, 돌격병 타입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총기 강화 및 튜닝을 통한 자신만의 독창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탱크, 전투로봇, 헬기와 같은 다양한 탑승물을 활용한 대규모 전투와 좀비모드, 미션모드, 보스전 등 여러 게임모드들이 잘 정비되어 있어 이전의 액션 슈팅 게임과는 색다르고 흥미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기가슬레이브는 이번 프리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금일(19일) ‘전우들을 초대하라’ 이벤트를 시작으로 ‘린의 출석체크 이벤트’, ‘리뷰를 작성하라’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를 추첨하여 46인치 3D TV와 23인치 LED 모니터, 레고 타지마할, 아웃백 상품권,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