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SNG ‘더비데이즈(Derby Days)’를 국내 오픈마켓 3사에 출시했다고 27일 전했다.

‘더비데이즈’는 유저가 목장 주인이 되어 말을 육성하고 대회에 참가해 짜릿한 승부를 맛볼 수 있는 테마를 소재로 했으며, 6월 7일 티스토어에 출시된 후 무료게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또한 친구의 목장에서 발견한 멋진 말과의 교배를 통해 4천억 종류의 외모를 가진 망아지를 얻을 수 있어 색다른 재미 요소라 할 만하다.

컴투스는 ‘더비데이즈’의 국내 오픈마켓 출시를 기념해 유저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죽馬고우 이벤트를 6월 28일부터 7월 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한 후 SMS를 통해 ‘더비데이즈’ 게임을 다운로드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20캐시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라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자신의 허브 아이디와 간단히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캐시 아이템인 ‘레인보우 피냐타’ 를 증정한다고 전해져 자신의 목장을 특색 있게 꾸미고자 하는 유저들이라면 주목할만 하다. 당첨자는 7월 12일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비데이즈’ 게임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