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거리 딜러의 정석! 무빙샷과 기동성의 최고봉 베인폴트!"

베인폴트는 엔카블로사 진영의 원거리 영웅으로 원거리에서 적을 처치하는 그야말로 팀의 공격수 역할을 담당하는 영웅이다.

빠른 기동성을 활용해 공/수 양면으로 뛰어난 생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관통형 공격스킬로 적을 무력화 시키고 큰 피해를 주는것도 가능하다.

또한 궁극기를 활용해 뭉쳐있는 적들의 발을 묶어놓을 수도 있어 잘만 활용하면 누구도 그를 막을 수 없을 정도의 성능을 자랑하는 영웅이기도 하다.



 영웅스킬 기본정보



1번 스킬 : 더블 버스트

효과 : 조준점을 향해 20m의 유효 거리를 갖는 관통형의 창을 2발 던집니다.
이 공격은 발당 공격력의 0.7배 + 74 / 133 / 192의 물리 경직 피해를 줍니다.


1번 스킬인 '더블 버스트'는 베인폴트의 주력 공격 스킬로 높은 데미지와 관통 속성 그리고 경직까지 갖추고 있는 뛰어난 성능이 장점이다.

20m라는 긴 사거리에 발동 속도 및 투사체 속도도 빠른 편이라 낮은 체력의 적을 마무리하거나 한타 싸움에서 큰 피해를 주는데 특화되어있다.




2번 스킬 : 와일드 러쉬

효과 : 자신의 이동속도를 1 / 1.5 / 2초간 50% 상승시킵니다. 발동 시 경직되지 않습니다.

2번 스킬인 '와일드 러쉬'는 베인폴트의 생존성과 기동성 양면을 책임지고 있는 스킬이다. 사용 시 이동속도가 50% 상승해 적을 쫓을 때도 전장에서 이탈할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1번 스킬인 '더블 버스트'와 함께 사용한다면 빠른 기동력을 바탕으로 적을 유린하는 상황도 연출할 수 있다.




3번 스킬 : 헌티드 그리드

효과 : 9초간 자신의 공격속도를 10 / 15 / 20% 증가시키고, 일반 공격 3타 시 5 / 10 / 15%의 추가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3번 스킬인 '헌티드 그리드'는 ' 버프형 액티브 스킬로 베인폴트의 공격속도를 증가시키고 일반 공격의 3번째 타격에 추가 치명타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다.

평타 기반의 원거리 영웅인 베인폴트의 공격력을 올려주는 스킬이므로 빼놓지 말고 투자해야할 스킬이다.





4. 궁극기 : 브루탈 바인딩

효과 : 20m까지 지면을 따라 관통하며 이동하는 올가미를 던져 이에 닿은 모든 적 영웅을 3초간 속박하고 0.3초당 60 / 75 / 90의 지속 마법 피해를 줍니다.

궁극기인 '브루탈 바인딩'은 적을 속박하는 군중 제어 스킬로 올가미에 닿은 모든 적의 움직임을 막는 뛰어난 효과를 자랑하고 있다.

뭉쳐있는 적, 혹은 일렬로 쫓아오는 적을 상대로 사용해 역전의 발판을 만들거나 위험에 빠진 상황에서 탈출기로 사용하도록 하자.




패시브 : 블러드 쏜

효과 : 일반 공격 3타 명중 시 마법 속성의 24 / 42 / 60의 흡혈 추가 피해를 줍니다.

패시브 스킬 '블러드 쏜'은 흡혈 효과를 바탕으로 부족한 베인폴트의 체력을 보완해주는 스킬이다. 하지만 다른 스킬의 효율이 더 좋으므로 가급적 아이템으로 흡혈을 보충하고 스킬에 여유가 생기면 투자하도록 하자.



 추천 스킬 연계


베인폴트는 공격 아이템을 최 우선으로 세팅하여 적을 처치하는 것이 주요 역할인 영웅이다. 따라서 최대한 아군의 지원을 받으며 전선 후방에서 적을 공격하고, 적군이 뭉쳐있다면 궁극기를 적극 활용하여 적의 발을 묶는데 주력하도록 하자.

베인폴트는 공격모션이 굉장히 부드럽고 3타 이후 경직도 없는 편이다. 게다가 기동성을 살려주는 스킬인 와일드 러쉬까지 있어 무빙으로 적의 스킬 및 공격을 피하고 역습을 노려보자.

1번 스킬인 더블 버스트는 관통 속성을 갖고 있어 미니언 뒤에 숨는다고 해도 피해를 입는다. 따라서 게임 초반 라인전을 진행할 때 해당 스킬을 적극 활용하여 상대 영웅을 귀환시키고 경험치 및 골드에서 우위를 점하도록 하자.



▲ 미니언 뒤에 숨어도 소용없다! 관통 스킬인 더블 버스트를 적극 사용하자!





 추천 아이템


베인 폴트는 버프 스킬인 헌티드 그리드를 사용시 공격속도가 증가하는 특성이 있어, 공격 속도보단 치명타와 공격력 위주의 아이템 구입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특히, 적을 공격할때 마다 방어력을 깎는 아이템 및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는 아이템으로 도배해 일반 공격과 1번 스킬인 더블 버스트를 통해 강력한 딜링을 뿜어내자.



▲ 공격력과 치명타 위주의 아이템 세팅을 추천!




 추가 공략법!



◆ 베인폴트의 궁극기 '브루탈 바인딩'은 신중하게

몰려 있는 다수의 적을 이동불가 상태로 만드는 궁극기 '브루탈 바인딩'은 전세를 역전 시킬 수도 있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허무하게 낭비하지 말고 신중하게 사용하자.

◆ 와일드 러쉬는 경직 상태를 무시한다

적의 스킬에 당해 자신이 경직 상태에 빠졌다면, 즉시 와일드 러쉬를 사용해 적과 거리를 벌리도록 하자. 체력 아이템을 갖추지 않는 베인 폴트에게 생존이란 딜링과 직결되는 문제다!


◆ 라인전 에선 더블 버스트를 적극 활용

1번 스킬인 더블 버스트는 관통 속성을 갖고 있어 미니언 뒤에 숨어있는 적 플레이어도 공격할 수 있는 스킬이다. 이점을 유념하여 최대한 라인전을 유리하게 이끌어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