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전용 장비는 영웅의 기본 능력치를 약간 더 상승시킬 수 있는 고유 아이템으로 합성을 통해 능력이 더 강화된 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합성의 재료로 영웅 장비가 소모되는데, 주로 사용하지 않거나 중복으로 보유 중인 영웅 장비, 그리고 플레이하지 않는 영웅의 장비를 합성하는 것이 좋다.

장비 합성에는 최소 1개 ~ 최대 5개의 영웅 장비가 소모되고, 합성의 결과물로 1개의 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합성의 재료로 쓰이는 영웅 장비의 등급이 높고 수량이 많을수록 더 높은 등급의 영웅 장비로 합성된다.

장비 합성 화면으로 가려면 로비 화면의 우측 상단 메뉴에서 인벤토리 ▶ 장비 합성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 로비 화면의 우측 상단 메뉴에서 인벤토리 아이콘을 클릭!




필요없는 영웅 장비를 합성하라 - 영웅 장비 합성 방법



장비 합성 시스템은 영웅 장비 1~5개를 합성하여 다른 영웅 장비를 생성하는 것으로 합성에 소모되는 영웅 장비의 등급, 수량에 따라 더 높은 장비나 더 좋은 옵션의 아이템을 생성할 수 있다.

장비 합성 메뉴의 좌측 하단에 영웅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영웅들의 보유 장비가 우측에 나열된다. 이렇게 우측에 나열된 보유 장비를 마우스 우클릭으로 장비 합성 재료로 등록할 수 있고, 합성 시작을 누르면 합성 이펙트 화면과 함께 합성 결과물을 받을 수 있다.

합성에 소모될 영웅 장비는 주로 사용하지 않는 영웅의 장비, 중복 보유 중인 장비, 옵션과 등급이 낮아 처치곤란 중인 장비를 합성하는 것이 좋은데, 합성에 소모되는 비용은 수량에 상관없이 군자금 100이 소모된다.

또한, 영웅 장비 합성을 통해 영웅의 스킬 쿨타임을 초기화시키거나, 스킬 위력을 더욱 증가시키는 등 게임에 이로운 효과가 붙어있는 희귀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 장비 합성 메뉴 정보


장비 합성 재료 : 합성을 소모될 영웅 장비로 최대 5개까지 등록할 수 있고, 해당 영웅 장비를 마우스 우클릭으로 등록 취소할 수 있다.

장비 합성 비용 : 장비의 합성 비용과 보유 중인 자금을 보여준다. 장비 합성 비용은 군자금 100이 소모되며, 합성에 소모될 재료가 늘어나도 비용은 변하지 않는다.

영웅 선택 : 보유 장비에 나열될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보유 장비 : 선택한 영웅의 보유 장비가 나열된다.


▲ 장비 합성으로 획득한 레어 등급의 셀린 전용 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