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토리는 영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는 메뉴이다.

인벤토리의 구성은 영웅의 장착한 장비를 볼 수 있는 장비 인벤토리, 영웅 장비를 합성하여 더 좋은 아이템을 만드는 장비 합성 인벤토리, 영웅의 외형을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는 스킨 인벤토리,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 수 있는 다양한 축복 효과를 가진 부스터 인벤토리로 나뉘어 있다.

로비 화면 중앙 상단의 인벤토리 메뉴를 클릭하면 통합 인벤토리 창이 오픈되며, 세부 탭을 클릭하여 자신이 원하는 인벤토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로비 화면 중앙 상단의 인벤토리 메뉴를 클릭하면 된다.




영웅 별 착용 중인 장비를 확인하라 - 장비 인벤토리



장비 인벤토리의 우측에서 현재 보유 중인 영웅의 장비를 확인할 수 있고, 좌측 하단의 보유 중인 영웅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영웅이 장착 중인 아이템을 좌측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유 중인 영웅 장비에 마우스를 올리면 해당 장비의 내구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우측 하단의 수리 버튼을 통해 군자금을 지불하고 감소한 내구도를 회복할 수 있다.

또한, 필요 없거나 중요하지 않은 영웅 장비는 우측 하단의 판매 버튼으로 처분하여 군자금을 받을 수 있다.




▣ 장비 인벤토리 정보


영웅 장비 : 선택한 영웅이 장착 중인 아이템이 나열된다.

영웅 선택 : 보유 장비에 나열될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미보유를 선택하면 보유 중이지 않은 영웅의 장비가 나열된다.

보유 장비 : 선택한 영웅의 보유 장비가 나열된다.

판매 : 보유 중인 영웅 장비를 판매할 수 있고, 다시 되살 수는 없다.

수리 : 보유 중이거나 장착한 영웅 장비의 내구도를 수리할 수 있다.





영웅의 기초 능력을 더 보강하라 - 영웅 장비 합성



장비 합성 인벤토리에선 합성을 통해 능력이 더 강화된 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합성으로 획득하는 영웅 장비는 영웅의 기본 능력치를 약간 더 상승시킬 수 있는 고유 아이템으로 영웅을 한층 더 강화시킬 수 있다.

좌측 하단의 영웅을 선택하면 해당 영웅의 보유 중인 장비가 우측에 나열된다. 나열된 장비를 장비 합성 재료로 등록하고 군자금을 지불하여 장비를 합성하면 된다.

장비 합성에는 최소 1개 ~ 최대 5개의 영웅 장비가 소모되고, 합성의 결과물로 1개의 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합성의 재료로 쓰이는 영웅 장비의 등급이 높고 수량이 많을수록 더 높은 등급의 영웅 장비로 합성된다.


☞ 관련 정보 : 영웅의 기초 능력을 더 보강하라, 영웅 장비 합성 시스템 - 바로 가기




▲ 보유 장비의 재료를 합성하여 높은 등급의 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하게 바꿀 수 있는 영웅의 모습 - 스킨 인벤토리



스킨 인벤토리는 자신이 현재 보유 중인 스킨을 확인할 수 있는 인벤토리 메뉴이다.

스킨은 영웅의 외형과 스타일을 바꿔주는 시스템으로 기본 영웅의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해당 영웅의 다른 모습을 보고 싶을 때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하단의 영웅을 선택하면 해당 영웅의 스킨이 표기되며, 자신이 사용할 스킨을 클릭하여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된 영웅의 스킨은 플레이어 대전이나 A.I 대전 등 게임을 플레이하여 확인하거나, 게임 시작 전 대기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장비 합성 메뉴 정보


스킨 일러스트 : 선택한 영웅의 스킨 일러스트 3종이 표기된다.

스킨 판매 : 해당 스킨의 판매할 수 있으며, 다시 되살 수 없다.

영웅 선택 : 스킨 일러스트에 나열될 영웅을 선택한다.





다양한 축복 효과로 게임을 유리하게 - 부스터 인벤토리



부스터 인벤토리에선 현재 보유 중인 부스터와 사용 중인 부스터, 그리고 사용 중인 부스터로 인해 게임 내에서 적용되는 다양한 축복을 확인할 수 있는 인벤토리 메뉴이다.

부스터는 군자금과 캐시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게임 시 얻는 보상인 군자금을 늘려주거나 고급 등급의 영웅 장비 획득 확률을 증가시키는 등 다양한 축복 효과를 가지고 있다.

우측의 보유 부스터 창고에서 마우스 우클릭으로 부스터를 장착하거나 해제할 수 있으며, 장착된 부스터는 왼쪽 상단에 표기되며, 왼쪽 하단에 적용되는 축복 효과가 나열된다.




▣ 장비 합성 메뉴 정보


축복 슬롯 : 현재 장착 중인 부스터가 나열된다.

적용되는 축복 : 장착한 부스터의 축복 효과(적용되는 효과)가 나열된다.

보유 중인 부스터 : 현재 소지하고 있는 부스터가 나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