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검술로 적의 제압하는 어둠의 전사

레그나이어는 엔카블로사 진영의 근접 영웅으로 적에게 강력한 스킬 공격을 퍼붓는 근접 공격형 영웅이다.

근접 공격이 매우 강력하여 공격력 위주의 아이템을 착용하면 적에게 매우 위협적인 존재가 되며, 체력이 약한 적의 원거리 영웅이나 마법 영웅을 순식간에 처치할 수 있다.

주로 소규모 전투에서 막강한 화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초반에 공격적인 플레이로 적을 압박하면서 불리한 라인을 도와주거나 적을 급습하는 암살 플레이가 매우 위협적인 영웅이다.





 영웅스킬 기본정보



1번 스킬 : 천마파참

효과 : 근거리의 적 1명에게 공격력의 0.6배 + 137 / 247 / 356 의 경직 물리 피해를 2회 줍니다.

1번 스킬인 '천마파참'은 양손에 쥔 검을 바닥으로 내리꽂고, 내리꽂은 검을 다시 들어 올리는 공격으로 검을 내리 꽂을 때와 들어 올릴 때 피해를 주는 2타 공격이다.

적 1명에게 피해를 주는 스킬로 기본 스킬 공격 외에 자신의 공격력 0.6배의 피해를 추가로 입힐 수 있기 때문에 공격 아이템이 갖추고 사용하면 더욱 강력해지는 스킬이다.


2번 스킬 : 분노의 폭풍

효과 : 검을 땅에 내려꽂아 폭풍을 일으켜 주위 모든 적에게 공격력 + 228 / 388 / 547 의 물리 경직 피해를 줍니다.


2번 스킬인 '분노의 폭풍'은 검을 땅에 내리꽂아 주변의 모든 적을 공격하여 물리 경직 피해를 주는 공격으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매우 큰 스킬로 재사용 시간이 길다.

적이 몰려있을 때 사용하면 효과적이며, 굉장히 강력하므로 미니언이나 중립(정글) 몬스터를 빠르게 처치할 때 사용해도 매우 효과적이다.


3번 스킬 : 변이체 빙의

효과 : 20m 내의 적 1명에게 변이체를 빙의시켜 방어력과 공격속도를 8초간 20 / 30 / 40% 감소시킵니다. 공격 속도 감소는 영웅에게만 적용되며, 이 효과는 스킬 방어를 무시합니다.

3번 스킬인 '변이체 빙의'는 적 1명의 공격 속도와 방어력을 대폭 감소시키며, 스킬 방어를 무시하는 약화 스킬로 해당 스킬을 사용하고 분노의 폭풍이나 천마파참을 사용하면 적에게 매우 치명적인 일격을 가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적을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평타 위주의 공격을 하는 영웅에게 사용하면 매우 효과적이며, 방어력이 낮은 영웅에게 사용하고 순식간에 처치할 수 있다.


궁극 스킬 : 파멸의 검광


효과 : 강력한 검광을 발사하여 15m 내의 적 1명에게 공격력의 1.4 / 1.6 / 1.8배 + 1118 / 1509 / 19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영웅일 경우 넉다운 시킵니다.

궁극기인 '파멸의 검광'은 적 1명에게 매우 치명적인 일격을 가하고 넘어트리는 효과가 있는 스킬로 적을 완벽하게 제압할 때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게다가 2번 스킬인 변이체 빙의와 연계하여 사용하면 적에게 1,500 ~ 4,500의 매우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도망가는 적을 추격할 때 사용해도 매우 유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