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업데이트 될 신규 영웅에 대한 소식이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에 공개 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될 영웅은 킹덤 언더 파이어 시리즈(이하 KUF)를 즐기신 분이라면 잊을 수 없는 영웅 '큐리안'입니다.
KUF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그는, 파멸의 제단을 파괴하기 위해 고귀한 희생을 하였고, 사랑하는 연인인 셀린을 위해 엔카블로사의 차원에 남는 것을 선택한 비극의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나온 큐리안은 근접 영웅이며, AOS 영웅 중 최초로 궁극기를 통한 스킬이 바뀌는 영웅입니다.

변신전에는 전방의 적들을 경직시키는 에너지 버스트 스킬과, 자신에게 보호막을 생성하는 에너지 베리어 스킬, 그리고 적 한명을 밀쳐내며 방어력 + 대미지를 입히는 챠지 스트라이커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켄달에 이어 방어력 계수 스킬을 가진 2번째 영웅이며, 2번 보호막 스킬의 수치가 높기 때문에 탱커 영웅으로서 플레이가 가능해 보입니다.

반대로 변신을 한 이후에는 스킬들이 전부 공격적으로 바뀌게 되어, 공수 전환을 하여 전략적으로 적들을 섬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큐리안 소개에서 영상도 함께 공개 되었기 때문에, 스킬의 효과와 영웅 모델링을 좀 더 일찍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아군을 지키는 강력한 방해 효과와 변신을 하면 적에게 자비를 베풀지 않는 공격적인 스킬로 무장한 큐리안. 돌아온 대영웅을 만날 수 있는 날짜는 다음주 업데이트입니다.

아래는 큐리안 소개 영상 및 매거진 내용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GM 니블입니다.

2차 영웅전쟁에서 혁혁한 공을 세우며 총사령관이 되어
파멸의 제단을 파괴! 아질리아의 국왕이 되었으나
파멸의 제단이 두 번째로 파괴되던 순간 실종되었던 큐리안!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엔카블로사의 차원에 남는 것을 선택하였으나
빛과 어둠이 뒤엉킨 비극의 끝에서 돌아온 영웅 큐리안!

K.U.F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영웅 큐리안! 그가 돌아옵니다.!




[ 영웅 스토리 ]
2차 영웅전쟁 직후 나를 포함한 몇몇 영웅과 함께 엔카블로사 차원으로 떨어진 그는 결국 변이의 힘을 이기지 못한 채 깨져버렸고, 그녀와 함께 빛의 세기로 돌아가겠다는 단 하나의 의지에 붙잡힌 정신 결정만 남았다. 그 외 다른 것을 기억하지 못하는 그를 회복시키기 위해 그녀는 온갖 노력을 기울였으나, 사실 이 모든 것은 애초부터 부질없는 짓이었다. 정신 결정은 목적을 달성한 순간 소멸한다. 즉 빛의 세기로 돌아가겠다는 목적을 달성한 순간에 사라져버리는 것이다. 그뿐만이 아니다. 그녀 역시 그와 마찬가지로 정신체에 불과했다. 그를 회복시키겠다는 안타까운 의지 하나에 붙들린 망령 같은 존재...... 이를 알아차린 그는 소생을 포기하고 엔카블로사 차원에서 그녀와 영원한 연인으로 남는 것을 택했다. 그렇지만 그녀는 미지의 힘에 의해 현세로 돌아왔고, 재회한 순간 직감했다. 그도 언젠가는 돌아올 것이라고. 그 예상은 완전히 들어맞았다. 나와 같은 존재를 몸에 품고 있을 것이라는 불길한 예상까지도. 그들이 누구의 힘에 의해 엔카블로사 차원에서 현세로 돌아왔는지 어렴풋이 알 것 같지만 그렇다한들 대체 목적이 무엇인지까지는 모르겠다. 그 이유를 알 날은 아마도 나를 감싼 이 차가운 철갑이 깨져나갈 날이리라.

[ 스킬 ]
- 에너지 버스트
: 지면을 따라 15m 전진하는 검광을 부채꼴로 5발 발사하여 적에게 명중 시 195/351/507의 마법 경직 피해를 줍니다.

- 에너지 배리어
: 빛의 에너지를 모아 210/315/420의 피해를 막아주는 방어막을 생성합니다.
: 발동 시 경직되지 않습니다.

- 차지 스트라이크
: 4m 내의 타겟팅된 적 영웅 1명에게 방어력 + 192/326/460의 물리 경직 피해를 줍니다.
: 또한 경직 면역 상태를 무시하면서 밀쳐내고 3초간 100% 실명시킵니다.

- 포스 오브 뮤테이션
: 15초간 변이체로 변신합니다.
: 변신 중에는 공격력과 방어력, 마법 방어력이 8/12/16% 상승하며,
스킬이 바뀌고 쿨타임이 초기화 됩니다.
: 변이 상태에서 걸린 해로운 효과는 해제 시 전부 사라집니다.

- [패시브] 영웅의 지휘
: 자신을 포함한 반경 12m 내 아군 영웅의 공격력이 10/16/22 증가합니다.

- [변이] 다크 스톰
: 어둠의 에너지 폭풍을 일으켜 주위 적에게 65/117/169의 마법 경직 피해를 3회 줍니다.

- [변이] 시프트 어설트
: 지정 위치를 향해 순간이동합니다.
: 도착지점 주위의 적은 2/2.5/3초간 이동속도가 50% 감소하며, 발동 시 경직되지 않습니다.

- [변이] 블러드 스트라이크
: 5m 내의 타겟팅된 적 1명 및 주위의 적에게 방어력 + 192/326/460의 물리 경직 피해를 주고
피해의 25/35/45%를 흡혈합니다.

- [변이/패시브] 변이의 파동
: 자신을 포함한 반경 12m 내 아군 영웅의 공격력이 10/16/22 증가하고,
마법력이 4/7/10% 증가합니다.

큐리안은 다음 주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