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CJ E&M ]


CJ E&M(Entertainment & Media) 게임즈(부문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가 28일 ‘레이’ 캐릭터의 1차 전직을 업데이트하고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겨울 <그랜드체이스>가 실시한 대규모 업데이트 ‘카오스’에서 처음 선보인 ‘레이’는 마족 캐릭터로는 처음 선보인 여캐릭터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가 1차 전직으로 ‘다크브링어’가 되면 기존 소환수인 ‘가고울리’ 외에 새로운 전투방식을 가진 소환수를 소환할 수 있다. 새로운 소환수 ‘버스티언 메리’는 사용자의 커맨드 입력으로 공격 순간을 결정할 수 있으며, 향상된 소환수 AI로 보다 효율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점프 공격과 대쉬 공격, 필살기와 특수기도 새롭게 추가해 던전 플레이에서 더욱 유리해진 ‘레이’의 1차 전직은 레벨 20 이상에서 전직 미션을 완료하면 가능하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서프라이즈 Big4 이벤트’라는 타이틀의 대대적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28일부터 5월 12일까지 게임내에서 수집할 수 있는 행운 코인으로는 매일매일 이벤트 룰렛을 돌릴 수 있어, 다양한 유료 아이템에 도전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에게는 각 레벨 달성시 다양한 아이템을 푸짐하게 지원하며, 35레벨 달성자 전원에게 넷마블 캐쉬 3000원을 선물한다.

특히 어린이날에는 <그랜드체이스> 모든 캐릭터의 2차 전직 미션을 100원에 파격 할인 판매해 눈길을 끈다. 5월 5일 단 하루만 진행하며, 전직미션을 활용하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전직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5월 5일 깜짝 이벤트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관련 내용은 5월 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에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http://chas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