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웨이브(옥 홍 대표이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3D 웹게임 ‘선기’의 최종 2차 비공개시범 테스트를 오는 10일(월)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선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3D RPG게임 ‘선기’는 화려한 3D 그래픽과 나만의 미녀를 육성하는 게임 스토리 등을 갖췄다. 또한 SDT(Segmented Download Technology)기술이 적용되어 초기 게임 진입 시 다운로드 시간을 최소화하여 사용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2차 CBT에서는 운영자가 직접 설명해주는 방송을 실시간 방영하여 게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 및 반영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성인유저라면 누구나 2차 CBT에 참여가능하며, 테스트 기간 동안 신규PVP시스템,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경험하기 등을 미리 즐길 수 있다. 또한 위기에 빠진 6명의 선녀들을 구출한 유저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선녀를 구출하라!’ 외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엔유웨이브 관계자는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서 이번 CBT 참여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이번 2차 CBT 종료 후 12월 내 오픈베타서비스(OBT)를 목표로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엔유웨이브는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에이전시로 선기 외에도 다양한 게임을 국내에 퍼블리싱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엔유게임 공식 홈페이지과 선기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