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웨이브(옥 홍 대표이사)는 지난 2일(화)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이후 ‘선기온라인’의 동접자 수가 100% 이상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2일(화)에 실시한 업데이트는 사용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대대적인 개편이었다. 최고 레벨을 110까지 상향 조정하고, 12종의 신규 원신을 추가하는 등 고렙 컨텐츠를 다양화하였으며 ‘이세록’, ‘커플던전’, ‘선계온천’ 등 이색던전을 추가하여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요소를 추가하였다. 또한 선기TV, SNS, 게임 내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접수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활약도 및 칠주 시스템과 던전 난이도 개선, 경매장 도입 등 사용자의 편의를 크게 개선하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계기로 동접자 증가 뿐만 아니라 신규 유입자도 대폭 상승하여, ‘청운지사’, ‘전대미문’, ‘입신양명’, ‘개선장군’, ‘절대지존’ 총 5개의 신 서버를 추가로 오픈 했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웹게임 시장이 침체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음 채널링이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신규 유저가 2배 이상 크게 늘고, 추가된 신규 컨텐츠 등의 영향으로 게임 몰입도가 상승함에 따라 게임 접속시간도 동시에 증가하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과가 나와 내부적으로도 놀랐다.”라고 말하며 “모든 유저가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연구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이번 성과를 기념하기 위한 축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오는 18일(목)까지 휴면계정을 보유한 유저가 재 접속하면 고품질 취기 영혼석 등 유료 아이템을 지급하는 ‘리턴 이벤트’를 비롯해 영혼석을 두 배로 교환해 주거나 달성 성과를 소급 적용하여 고렙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5월까지 혹은 상시적으로 지원하여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 동기를 유발한다.

‘선기온라인’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