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개발 업체 씨투디게임즈(대표 김성달)가 소셜데이팅 서비스 업체 이츄(대표 표순규)와 함께 기획한 제휴 프로모션 ‘이츄잇걸 여신 선발대회’에서 최종 ‘여신’을 선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달 참가를 신청한 회원 중 1차 심사를 거쳐 5대 잇걸을 선정한 씨투디게임즈는 5월 24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된 온라인 공개 투표를 통해 최종 여신으로 장초롱 씨(28)을 선정했다. 선한 인상과 큰 눈망울이 인상적인 장초롱 씨는 현재 병원에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종 여신으로 선정된 장초롱 씨에게는 소정의 상금이 수여되며, 장초롱 씨를 비롯해 5대 잇걸에 선정된 참가자의 이미지는 여신 캐릭터로 재탄생 되어 ‘여신에 미치다’ 속 카드 아이템 및 폰테마샵 폰 테마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씨투디게임즈는 이달 중 5대 잇걸과 ‘여신에 미치다’ 유저 간 오프라인 소개팅을 주선하고 데이트 비용을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여신에 미치다’(Revenge of Hades)는 전세계의 신화와 전설 속 여신들의 대결을 테마로 한 모바일 카드 게임(TCG)이다. 여신에 대한 로망을 게임으로 구현했다는 평을 얻으며 남성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으며, 출시 일주일만 티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부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모바일 게임 ‘여신의 미치다’는 티스토어(SKT), 유플러스스토어(LGT), 올레마켓(KT) 등 이동통신사 3사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