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의대륙 오프닝 CG동영상


▲ 신의대륙 스토리 소개 동영상


‘완미세계(Perfect World)’의 한국 자회사인 NGL(대표 조성원)은 5월 24일부터 28일까지 판타지 MMORPG ‘신의대륙’이 프론티어테스트(오픈형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의대륙’은 완미세계의 북경 스튜디오가 개발한 판타지 MMORPG로서 정통 판타지 MMORPG의 깊은 게임성과 스케일을 갖춤과 동시에 기존 완미세계 MMORPG의 장점이었던 온라인 게임 초보자를 배려하는 다양한 편의성을 두루 갖춘 게임이다.

‘신의대륙’에는 5가지의 종족과 8가지의 클래스가 등장하며, 정통 MMORPG로서 게임 내 시대의 변화를 가능케 하는 기도시스템, 파티/길드를 포함한 커뮤니티,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키는 업적시스템과 시간/일별 이벤트 시스템, 대규모 인스턴스던전, 공중전투까지 가능한 탈 것 시스템과 펫시스템, 전투기술과 생활 기술로 구분된 스킬 시스템 등의 컨텐츠를 완비하고 있으며, 유저들이 MMORPG를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백과사전시스템, 사제시스템, 자동전투시스템, 레벨업 도우미상자 지급 등의 컨텐츠를 준비하였다고 한다.

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는 ‘신의대륙’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바로 테스트 참가가 가능하며, ‘신의대륙’에 회원가입을 하는 모든 유저에게 연금복권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또한 리뷰 작성시 심사 및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갤럭시S4, 베가 아이언, 옵티머스G프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테스트 기간 중 2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OBT 이후 착용할 수 있는 의복아이템을 지급하고 30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의대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의대륙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