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7일(토) 저녁 9시부터 10시 50분까지 약 1시간 50분간 엘포와 비타 서버에서 길드영토전이 진행되었다. 엘포 서버는 DEVIL, 아신제국, 늑대와여우, PACIFIC, 혁명 / 비타 서버는 제네시스, Joker, 시드, 장미가 참여했다.


엘포 서버는 DEVIL과 늑대와여우, PACIFIC과 늑대와여우, 아신제국과 PACIFIC, 혁명과 늑대와여우의 전투가 진행되었고 비타 서버는 장미와 제네시스, NEWS와 Joker의 전투가 진행되었으며 그 결과 늑대와여우, PACIFIC, 아신제국 / 장미, 제네시스, 시드가 영토를 획득하는 영광을 얻었다.


▲ 지난 주 길드영토전 결과, 매주 다양한 이야기들이 들려오고 있다.


엘포 서버에서는 빈 영토가 거의 남아 있지 않은 상황, 참여 길드 간 공방전이 진행되었다. 특히, 늑대와여우는 세 곳을 방어하면서 혁명의 영토를 공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지난주 PACIFIC이 아신제국과의 전면전을 이야기했는데, 아신제국이 한발 앞선 공격으로 PACIFIC의 영토를 빼앗았다. PACIFIC 역시 늑대와여우의 영토를 차지하면서 아신제국에게 빼앗긴 영토를 회복했다.


비타 서버도 적어진 영토 때문인지 빈 영토 획득보다는 참여 길드 간 공방전이 진행되었는데, 그중 신생 길드 간의 전투도 있었다. 얼마 전 길드영토전에 참여한 NEWS가 Joker의 영토를 공격한 것. 하지만 결과는 Joker의 승리로 영토 방어에 성공했다.


▲ 서로 뺏고 빼앗기는 전투가 진행되면서 지도의 모양이 점점 변하고 있다.


▲ 비타 서버도 빈 영토가 점점 줄어드는 가운데 장미, 제네시스, 시드의 삼파전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