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가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피망’이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는 ‘산타클로스와 함께 따뜻한 선물 나눠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빙고 카드를 구입하여 게임 내에서 미션을 수행, 빙고를 완성하면 루돌프 뿔, 크리스마스 램프, 눈사람 등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징글벨을 흔들며 쌩쌩 달리는 ‘알투비트’ 뮤직 레이싱 게임 <알투비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오는 28일까지 “내 마음대로 더블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EVENT’표시가 있는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구입하면, 보너스로 하루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아이템인 징글벨을 받을 수 있고 징글벨은 사용 시 게임머니와 경험치가 두 배로 증가하는 더블업의 혜택이 주어진다.



전장 액션 RPG <워로드>도 연말부터 ‘겨울 맞이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첫 번째 "일당백 호쾌 액션, 워로드를 말한다!" 이벤트가 27일까지 진행중이며, 워로드를 한 번이라도 경험해 본 유저라면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워로드에 대한 의견만 남기면 총 48명을 추첨하여 7600GT인 그래픽 카드, 2GB 아이팝 나노, 영화 예매권, 2007년 고급 다이어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피망의 다양한 게임들이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준비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망 홈페이지(www.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망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Rope - 이달융 기자
(Rope@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