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가 정식 서비스 12주년을 기념하여 12월 16일부터 1월 5일까지 명사 특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2주년 기념 명사로 선정된 인물은 게임 내에서 유명한 NPC(Non Player Character)인 알폰스로, 12년간 구걸을 해온 알폰스가 부자가 된 비법을 공개하고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강의를 연다.

우선 제1강 마누라만 빼고 다 바꿔라!를 통해, 그 동안 인기있었던 캐릭터 성별 전환, 캐릭터 전용 창고, 스탯 초기화 3종의 부가 서비스를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12주년을 맞은 리니지가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게임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를 주제로 제2강 끊임없이 도전하라! 공모전에 응모하면, 우수작을 선정하여 리니지 12주년 특별 기념품을 증정한다.

한편 12주년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2일부터 29일까지 인게임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이 기간 동안 30분 간격으로 모든 마을에 눈이 내리고, 마을에 쌓인 마법의 눈덩이를 청소하면 눈사람 마법인형과 원거리 무기 아이템인 신비한 눈뭉치를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리니지 12주년을 맞이하여 고객에게 가장 친근한 NPC인 알폰스와 함께 고객이 원하는 리니지를 만들어 갈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lineage.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12주년 기념. 기념 명사 특강 이벤트 』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