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터세이브]


스마트폰게임 개발사 ㈜인터세이브(대표이사, 이갑형 http://apple.mobilegames.kr)는 아이폰용 경영시뮬레이션게임 ‘과일농장타이쿤’이 30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월 28일 밝혔다.


이번 30만 다운로드 돌파기념 이벤트는, 오는 3월 28일부터 4월 26일까지 한 달간 100% 당첨 확률의 댓글 이벤트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애플 앱스토어에서 과일농장타이쿤을 받고 게임평에 대한 댓글을 단 다음, 인터세이브에서 애플 앱스토어에 서비스 하고 있는 ‘파이널 엠블럼’, ‘블레이드스콜’, ‘강유미안영미 맞고’, ‘스포츠게임천국’ 등 4개의 게임 중 선물 받고 싶은 게임을 선택해 닉네임과 함께 이메일로(help@i-save.co.kr)로 보내면 100% 당첨되어 게임선물이 오면 즐기면 된다.


‘과일농장타이쿤’을 즐기려면 애플 아이튠즈 스토어(iTunes Stores)에서 인터세이브 또는 ‘과일농장타이쿤’를 검색하면 게임을 다운 받을 수 있다.


과일농장타이쿤은 천상의 열매를 재배하여 아버지의 영혼을 되찾기 위해 과일농장을 경영하는 게임으로, 과일의 재배와 운송 및 판매에 이르기까지 과일농장 경영의 전 과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기견 돌보기, 날씨계절 변화 시스템, 연애 요소 등이 결합되어서 게임의 풍성함을 더해주는 즐거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