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블라스트]


국내 웹게임 및 SNG 전문 개발사 블라스트는 주식 소재 SNG "테스닥" (http://ts.tedgame.com)을 4월 21일 상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스닥은 가상주식이라는 참신하면서도 현실적인 소재의 SNG 게임으로 지난해 12월 1일 정식오픈을 실시한 후 많은 업데이트와 밸런스 패치를 한 후 오는 4월 21일 상점을 통한 부분유료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다양한 상점아이템을 기획 중인데 사용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을 우선적으로 상품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한다.


우선 이번에 공개되는 상점아이템은 AP10, AP30, AP50, AP100 크게 4가지 종류의 액션포인트를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주식 가용수 증가, 파산신청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병권 본부장은 "테스닥"은 지난 3개월동안 짧지않은 오픈형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80%이상의 높은 재접률과 충성고객을 확보하는데 자체적으로 만족을 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테스닥"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사용자들의 적극적인 의견을 제시해준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추후에 업데이트 될 시즌3로 또 한번 사용자를 감동시키는 것이 단기 목표입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