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3 에피소드1 업데이트 후 몬스터의 속성 저항과 취약 속성에 따라 많은 대미지를 줄 수 있는 시스템이 도입되었다.


기존의 리니지에서 '속성'이란 캐릭터의 방어 부분에 해당되는 사항이였으나, 업데이트 이후
무기 속성 인챈트 시스템으로 / / / 바람의 속성으로 분류되고 속성 분류를 통해 취약 속성을
가진 몬스터들을 더 쉽고 빠르게 사냥하게 되면서 사냥터의 분류 또한 무기 속성에 따라 분류가 되어졌다.


좀더 쉬운 사냥과 원할한 레벨업을 가능하게 한 무기 속성 인챈트!!
최대 3단계까지 가능한 무기 속성 인챈트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고, 각 속성에 따른 사냥터를 분석해보자.


무기 속성별 사냥터 정보 목차 (각 항목을 선택하시면 해당 정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무기 속성 인챈트의 개념

무기 속성 인챈트의 방법과 특징
   무기 속성 인챈트 방법
   무기 속성 인챈트 특징
  
무기 속성에 따른 사냥터 공략
   땅 속성 인챈트 사냥터
   불 속성 인챈트 사냥터
   물 속성 인챈트 사냥터
   바람 속성 인챈트 사냥터




무기 속성 인챈트의 개념






무기 속성 인챈트란 기존의 무기 자체 인챈트 개념과는 별도로 무기에 각각 땅 / 불 / 물 / 바람의 속성을
최대 3단계에 걸쳐 부여하고 속성 추가 대미지를 낼 수 있게 한 시스템이다.


무기 속성 인챈트 시스템은 기존의 무기 인챈트 시스템과 효과가 중복되어 무기 속성 인챈트에 따른
속성 대미지까지 추가적으로 계산되어 반영된다.


무기 대미지 = 기존의 무기 인챈트 수치 + 무기 자체 추가 타격 + 무기 속성 인챈트 수치


결론적으로 무기 자체가 가지고 있는 기본 타격치와 인챈트된 타격치와 추가 타격치와는 별개의 개념으로
주로 사냥하는 사냥터의 몬스터 속성이나 혹은 무기 속성 인챈트에 따른 사냥터 선택을 통해 유저들에게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게 유도하는 시스템으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