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JCE]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개발하고 JCE (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가 서비스 하는 비행슈팅 게임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 (이하 HIS) 가 6월 1일부터 이용자들을 위한 게임 내 무료 광고 서비스를 시작한다.

JCE는 [HIS]를 사랑해주는 이용자에게 더 나은 게임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게임 내 광고 영역을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해주는 특별 서비스를 선보인다. [HIS] 관련 비행단 광고 및 생일, 프로포즈 등 개인적인 목적의 광고도 모두 가능하며, 광고를 희망하는 이들은 1일부터 [HIS]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유저들이 신청한 광고 메시지는 [HIS] 내 △서버 선택 페이지 △본 게임 내 미션성공 페이지 △비행기지 등에 노출되며, 무료 광고 서비스는 6월 1일부터 상시로 진행될 계획이다.

국내외로 소셜 네트워크(SNG)가 인기를 끌며 ‘게임 내 광고(In-Game Advertising)’가 많이 활성화 되었지만, [HIS]처럼 무료로 개인에게 게임 내 광고 영역을 제공해주는 것은 보기 드문 사례로 꼽힌다.

JCE 장지웅 사업본부장은 “[HIS]를 아껴주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미션”이라며, “무료광고 서비스 또한 이런 관점에서 기획된 만큼 [HIS]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HIS]의 무료 광고 서비스에 관련 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his.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