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도 어느덧 끝이 보이기 시작한다. 날씨는 여전히 뼈까지 시릴 정도로 차갑고,
내 마음도 여전히 시리다. 아! 청춘이여…


그래도, 다음 주에 예정된 2월 미녀 인터뷰로 하루하루 상사병에 빠져가던 오후.
오늘도 점심 후에 감겨오는 눈을 힘겹게 치켜세우며, 리니지 소식을 찾던 중.


공식홈페이지의 이벤트 배너가 눈에 들어온다. 미녀와 데스 시즌 2.
이건 또 무슨 이벤트야. 이번에도 나를 실망하게 한다면 (캐시템 이벤트가 아니면) 정말 미워할 거야!




[ 음! 이건 무슨 이벤트인가? 미녀라는 단어가 왠지 설렌다! ]

이벤트 내용인즉슨 우선 리니지 월드 전역에 존재하는 여성 유저들에게 자격이 있고,
미녀 응모 게시판에 본인의 사진을 등록하여 응모!


응모한 여성 중 서버별로 대표 미녀를 선발하여 서버 대항전으로 미션을 치르게 된다.
미션은 공주(군주)캐릭터를 생성하면 운영자가 45레벨로 세팅해준다고 한다.




[ 미션이 데스나이트 달성?! 잠깐! 근데 바포메트 서버는 어떡하지? ]

주된 미션은 3주간 데스나이트를 달성하는 것과 그 기간 중 매주 1회씩 일반 유저와 협력하여 미션을 수행.
또한, 미션 기간에 혈맹을 창설하여 혈원을 모집. 가장 큰 도움을 준 1명을 수호기사로 선정할 수 있다.


미녀와 수호기사에게는 상품이 준비되어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 우승자에게는 명품 가방과 축복받은 9 마족의 무기! 마족의 무기가 더 끌리는 이유는? ]

여기까지는 예의상 기본적으로 이벤트를 소개하려 했던 부분이고,
지켜보는 우리에겐 무슨 보상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자.


우선 게임 내 보상은 각 서버 대표 미녀가 얼마나 많은 미션을 수행하느냐가 가장 큰 관건이다.




[ 우리 서버 미녀의 손에 나의 레벨 업이 달려있다! 힘내라! 힘내라!! ]

보상이 매우 매력적이지만! 이제 3월의 시작이건만 결과 발표부터 보상은 4월 18일부터라고 하니,
아직 멀었다고 볼 수 있다. 좀 기운이 빠지겠지만…


다른 것보다 우리 남자들에게! 가장 큰 보상은 지금이 아닐까?
미녀 응모기간인 3월 14일까지! 지금 이 시간에도 수많은 여성유저들이 서버를 대표하기 위해 도전하고 있다!




[ 으하하하! 보는내내 나의 눈이 호강하는구나! 더 올라와! 더! 더! ]

이것만큼 큰 보상이 어디 있단 말인가? 우리가 사는 리니지 세상에 미녀가 이렇게나 많다!
(물론 타인의 사진을 도용한 사람도 있겠지만…제발 본인이기를)


항상 미녀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기자에게 그 어떤 것보다 반가운 이벤트!
이대로만 잘 진행된다면 약 50명의 미녀가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 것.


만에 하나 아직도 망설이고 있는 주변의 여성이 있다면, 온 힘을 다해 설득해서 출전시키도록 하자.
(다른 서버 다 출전하는데 우리 서버만 미녀가 없다고 상상해보자…생각만으로도 눈물이 고인다.)


춥고 시린 겨울 내 눈에 축복을 안겨준 미녀와 데스 이벤트. 다 함께 만세!




※ 여러분의 이야기가 있는 곳! 어디든지 찾아가는 Dalin 입니다.
취재나 제보! 인터뷰를 원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이메일이나 쪽지를 통해 연락해주세요!!








Inven Dalin - 이강희 기자
(Dal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