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임진공성전 제12화부터 매주 기대 이상의 활동을 보여준 시드랏슈 서버.

꽃비혈맹이 시드랏슈를 떠난 후로 성혈의 독재 서버가 되어버린 일명 저주 서버 중 하나였다.

 

 

하지만 몇 개월 전 마프르에서 1년 넘게 지킨 기란성을 단일 혈맹으로 획득한 바람난 혈맹이

시드랏슈로 성혈로 이전을 간 후 1개월 만에 성혈과 적대 관계로 돌아섰다. 

 

 

 

[ 시드랏슈 대표 반왕혈맹이 된 바람난혈맹 ]

 

 

그렇게 적대 관계로 된지 일주일 만에 하이네 성을 획득. 그 후 2달 넘게 하이네 성을 수성중인 반왕 바람난 혈맹.

바람난혈맹을 기준으로 점차 반왕연합은 늘어나게 되었고,

 

 

서버 구도는 9 대 1에서 몇 개월이 지난 지금 6 대 4 정도까지 되었으며,

최근에는 성혈이 기란 성 을 제외한 나머지 성을 포기하는 극단적인 방법까지 쓰기도 하였다.

 

 

이러한 상황에서 성혈인 암흑 혈맹은 총군연합 소속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꽃비연합 총군과도 친분이 있어 어느 쪽에서 지원이 올지 모르는 상황이었다.

 

 

이 소식을 접한 반왕연합은 아무런 미동도 없이 지켜만 보았고

떠도는 루머를 안 믿는 상황에서 결정적인 게시글이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왔다.

 

 

 

 

 

[ 아덴 서버 저승팀의 대표요정 저승퐈니 님의 글 ]

 

 

바로 아덴 서버 총군연합 저승팀의 전체랭킹 4위 요정인 저승퐈니 캐릭터가 직접 시드랏슈 게시판에 글을 남긴 것이다.

이로써 다음 주 암흑 혈맹의 지원군은 아덴서버의 저승팀으로 확실시 돼가고 있었다.

 

 

이에 대한 반왕연합의 반응은 올 테면 오라는 반응이며,

몇몇 유저들은 시드랏슈 전투가 타 서버보다 재밌어 질 것 이라는 예상을 하게 되었다.

 

 

 

 

[ 아덴 서버 저승팀은 전체랭킹 10위에 2명이나 속해있다. ]

 

 

기사 클래스 전체랭킹 3위의 저승두목, 요정 클래스 전체랭킹 1위의 저승퐈니, 용기사 클래스 전체랭킹 2위 저승마검,

환술사 클래스 전체랭킹 1위의 저승강자까지 전체랭킹의 고레벨이 속한 저승팀을 맞이하여

 

 

이번 주 기란 성을 획득 한 시드랏슈 반왕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 기다려진다.

과연 현재 반왕연합의 독주를 어느 쪽에서 막아설 것인지 계속해서 취재를 통해 알리도록 하겠다. 

 

 

 

 

 

인벤 기자단 인벤Mon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