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S] 라그2는 퀘스트 중심의 온라인게임
박규상 기자 (desk@inven.co.kr)
박영우 '라그나로크 온라인2' 개발팀장은 TGS2005 행사를 통해 '라그라로크 온라인2'는
퀘스트 중심의 온라인게임이 될 것임을 밝혔다.
그라비티는 TGS2005에서 개최한 비젼 선포식을 통해 '라그나로크 온라인2'(이하 라그2)의
플레이 동영상과 함께 '라그2'의 세부 정보를 밝혔다.ㅣ
박영우 팀장은 "'라그2'는 '라그나로크'의 후속작"이라면서 "게임의 기본 골격은 전혀 다르지만
전작인 '라그나로크'의 세계관을 비롯해 많은 부분이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고 밝혔다.
그는 "'라그나로크'가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해 귀엽고 깜찍한 그래픽은 선보인 반면
'라그2'는 언리얼 엔진을 사용해 제작됐으며, 풀 3D 그래픽을 통해 사실적이과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강조했다'고 덧붙였다.
또 "'라그2'는 전작의 취약점을 보완해 비매너 플레이를 줄였으며, 빈약한 스토리로 인한
퀘스트 부재를 극복하는 데 총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따라서 '라그2'는 수만장에 달하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퀘스트 중심으로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그2'는 새로운 시스템도 선보인다.
박영우 팀장은 "'라그2'에는 새로운 캐릭터 육성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컴플렉스 체인징
잡 시스템'과 자신만의 캐릭터를 창출할 수 있는 '스페셜리티 시스템', 그리고 '장비성장
시스템'이 새롭게 등장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라그2'는 사실적인 캐릭터 동작과 표정을 통해 이모티콘을 사용하지 않고도
의사표현이 가능해졌다. 때문에 '라그2'에서는 더욱 커뮤니티성이 강화될 전망이다.
인벤 주요 뉴스
▶ [프리뷰] 아스트로 봇, 꽉 찬 플랫폼 액션의 재미와 '귀여움'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6-19 |
▶ [뉴스] 쓰론 앤 리버티, 9월 17일 글로벌 서비스 시작 [40] | 이두현 (Biit@inven.co.kr) | 06-19 |
▶ [동영상] 마리오, 젤다, 메트로이드... 스위치2 없이도 찢어버린.. [11]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9 |
▶ [동영상] 이게 공개되네, 기다림의 끝 '메트로이드 프라임4 비욘..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9 |
▶ [동영상] 그래서 주인공이 젤다죠? (이번 신작은) 맞습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9 |
▶ [동영상] 이 잼버리는 실망시키지 않을 것, '마리오 파티 잼버리..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9 |
▶ [동영상] 이게 진짜 레전설의 귀환, HD-2D '드래곤 퀘스트123'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9 |
▶ [동영상] 그리웠던 형제애, 9년 만이야ㅜㅜ '마리오&루이지 브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9 |
▶ [리뷰] '엘든 링: 황금 나무의 그림자', 좌절감이 사나이를 키.. [2]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18 |
▶ [인터뷰] 스톰게이트, "한국에서 다시 RTS의 뉴트로스톰 만들 것.. [1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18 |
▶ [리뷰] 보기 좋은 쿠키가 맛도 있다, '쿠키런: 모험의 탑' [9]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18 |
▶ [뉴스] 정부 "지스타, 세계 3대 게임쇼로 도약" [20] | 이두현 (Biit@inven.co.kr) | 06-18 |
▶ [뉴스] 퍼블리싱 계약 넥슨, 던파IP '프로젝트DW 완성도 높일.. [8]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8 |
▶ [뉴스] 교육용 게임 된다더니... 콘진원, 국감 지적에 부실 반..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6-18 |
▶ [뉴스] '오픈월드 심즈' 기대 모았던 라이프 바이 유, 결국 발.. [5]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