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리니지Ⅱ의 네번째 업데이트 크로니클Ⅳ ‘운명의 계승자들(Scions of Destiny)’을 9월21일 테스트서버를 통해 일반에 공개하고 정식 업데이트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리니지Ⅱ 역대 최대의 업데이트로 알려지면서 그 규모와 새로운 시스템에 주목을 받아오고 있는 이번 크로니클Ⅳ ‘운명의 계승자들(Scions of Destiny)’은 리니지Ⅱ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컨텐츠의 양과 질을 동시에 고려하여 디자인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선보이게 될 요소들로서 새로운 대륙 ‘엘모어’는 기존 리니지Ⅱ 전체 크기의 1/3에 달하는 방대한 사이즈로 기획되어 대륙 내의 ‘고다드성’등이 게이머들의 모험심을 자극하는 신규 지역으로 등장하며 제한레벨의 상승과 3차전직, 노블레스와 영웅시스템등 캐릭터 성장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이 도입될 예정이다.


또 색다른 재미요소들로 130여개에 달하는 퀘스트가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고 90여개의 새로운 스킬, 예복과 각종 꾸미기 아이템이 대거 등장하며 게임 내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등 즐거운 게임환경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것으로 보인다.


리니지Ⅱ 크로니클Ⅳ ‘운명의 계승자들(Scions of Destiny)’은 21일 테스트서버 오픈과 동시에 프리뷰사이트로 고객과 만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리니지2 인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리니지2 인벤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