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그라비트 ]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신규 던전 ‘스카라바홀 나이트메어’를 오늘(13일) 업데이트 한다.

‘스카라바홀 나이트메어’ 던전은 기존 ‘스카라바홀’과 이어지는 고난이도 던전으로, 보다 강력한 몬스터 공략과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던전에는 120~140레벨대의 곤충형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하며, 다량의 경험치와 ‘화려한 상자’, ‘피묻은 나뭇가지’ 등 고급 아이템 획득이 가능해 고레벨 유저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스카라바홀 나이트메어’ 던전은 ‘엘 디카스테스’ 마을의 선행 퀘스트 ‘도하의 비밀 지령’을 진행해 기존 ‘스카라바홀’ 던전에 입장할 수 있는 상태라면, 누구나 ‘호기심 많은 사파’ NPC의 도움으로 진입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장은 “신규 던전 ‘스카라바홀 나이트메어’을 추가해 고레벨 유저들의 파티 플레이를 활성화시키고자 한다”며, “이번 던전은 기존과 비교해 더욱 강력해진 만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유저들의 많은 도전과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