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www.ntreev.com)는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arche.gametree.co.kr)가 골든 에이지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문명전쟁 아르케'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영웅의 전투 획득 경험치가 증가하는 영웅훈련서 아이템과 고급 자원 생산 가속 아이템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골든 에이지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한정판 세트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에게 4가지 자원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한번만 접속해도 영웅 아이템 세트를 증정하고, 2주 이상 접속하지 않은 휴면 유저가 복귀할 경우 내정 아이템 세트도 주어진다.


또한, '문명전쟁 아르케'는 오는 27일까지 유저들이 게임을 좀 더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에 접속만해도 4가지 자원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특히, 밤 10시부터 12시까지는 4가지 자원 아이템을 보너스로 더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문명전쟁 아르케'는 고대 가장 융성했던 4대 문명(로마, 이집트, 페르시아, 중국)을 기반으로 문명을 발전시키고, 이들간의 끝없는 전쟁을 통해 궁극적으로 세계통일을 이룬다는 테마로 개발된 웹게임이다. 유저가 직접 조작하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하이 퀄리티의 그래픽과 사운드, 나만의 도시를 자유롭게 건설할 수 있는 부분이 특징적이다.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는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arche.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