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의 왕 오벨리우스의 불손한 행동으로 인해 신에게 버림들 받은 페어리들은
마그멜드로 향하지 못한다.


그러자 오벨리우스에게 반감을 지니고 있던 키메리안은 자신을 따르는 소수의 페어리들을
이끌고 마그멜드로 향하여 정착한다.


하지만 최근 실렌이 마그멜드에 심어둔 썩어가는 어둠이 움직이게 되자 그 영향으로 인해
페어리의 이주지가 오염되기 시작 하였으며, 키메리안과 페어리들이 폭주하기 시작한다.



페어리의 이주지는 마그멜드 지역의 고도 아르칸 북쪽에 위치한 90~95레벨의 캐릭터가
사냥을 할 수 있는 필드형 사냥터이다.


페어리의 이주지는 남쪽 숲과 북쪽 숲 그리고 키메리안의 숲 3개 지역으로 나눌 수 있다.
페어리의 이주지는 고도 아르칸 북쪽에 있는 2개의 엘레베이터를 통해 남쪽 슾과 북쪽 숲으로
이동할 수 있지만 게이트키퍼 루키를 이용하여 티미니엘의 품으로 텔레포트하면
남쪽, 북쪽,이외에도 키메리안의 숲으로 이동가능함으로 티미니엘의 품에서 이동하자.


페어리이주지 의 원활한 사냥을 위해서는 페어리의 이주지 시스템을 이해하는 편이 좋다.

페어리의 이주지 기본 시스템

 ■ 고치      ■ 낮과 밤      ■ 남쪽 숲과 북쪽 숲, 키메리안의 숲      ■ 위습


페어리의 기본 시스템



■ 낮과 밤

페어리의 이주지는 창세기 정원, 망자의 숲과 마찬가지로 낮과 밤의 몬스터가 다르다.


하지만 몬스터가 아예 상이한 망자의 숲과는 다르게 기본적으로 모습은 같지만
경험치와 데미지가 높으며 아이템 드랍이나 스포일 아이템 또한 밤의 몬스터가 좋다.


밤의 몬스터는 "어둠을 머금은"이라는 호칭을 달고 나오기 때문에 구분이 용이하다.





■ 남쪽 숲과 북쪽 숲, 키메리안의 숲


페어리의 이주는 총 남쪽 숲,북쪽 숲, 키메리안의 숲 3군대로 나뉜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봤을때 남쪽 숲과 북쪽 숲의 몬스터 배치는 대체로 비슷하며
키메리안의 숲이 다른 두 숲에 비해 레벨이 높다.


키메리안에 의해 더 오염이 진행된 키메리안의 숲은 몬스터의 레벨이 높을 뿐 아니라
다른 숲과는 다르게 고치대신 커다란 고치가 리젠된다.


키메리안 숲의 몬스터는 기본적으로 "난폭한" 이라는 호칭을 달고 나온다.





■ 고치

페어리의 이주지 중심부로 들어가면 수많은 페어리들의 고치 또는 커다란 고치를 지키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고치들을 타격하면 다양한 종류들의 페어리들이 등장한다.


고치의 경우 타격 시 1마리의 페어리 몬스터를 생성하며 커다란 고치는 3마리의 페어리 몬스터를 내보내는데
이 고치들은 타격하는 방법에 따라 각기 호칭이 달라진다.


고치를 강제 공격(/강제공격 이나 CTRL+ 공격)시에는 아무런 호칭이 없는 기본적인
페어리족 몬스터가 나타난다.





강제공격으로 고치를 파괴하면 호칭이 없거나 키메리안 숲의 몬스터의 경우 "난폭한"의
호칭을 가진 페어리 몬스터들이 리젠되며 HP의 변동은 없다.


고치를 강제스킬(/강제스킬 매크로를 이용한 공격이나 CTRL + 스킬)을 사용하여 파괴하면
"변이를 방해받은"이라는 페어리 몬스터들이 리젠된다.


"변이를 방해받은"이라는 호칭을 가진 몬스터는 강제공격을 통해 나온 몬스터들과는 다르게
HP가 감소된 형태로 등장한다.


HP가 감소된 상태로 등장하기는 하지만 경험치에는 변함이 없기 때문에
보다 빠르고 쉬운 전투를 할 수 있다.


또한 고치에 글리머를 사용하면 "변이를 완료한" 이라는 호칭을 가진 몬스터가 출현하는데
변이를 완료한 몬스터들은 일반 몬스터에 비해 경험치와 SP, 드랍 아이템이 좋다.


■ 위습


위습은 페어리의 이주지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푸른색의 빛들로 일정 거리 이내에 접근하면
HP/MP를 회복시켜 준다.


위습의 경우 1500정도의 HP와 MP를 채워주며 커다란 위습은 HP/MP를 최대치까지 채워준다.





페어리의 이주지에서의 사냥



페어리의 이주지는 몬스터의 적은 HP로 인해 솔로잉 플레이나 1:1 파티로 사냥을 추천한다.
하지만 솔로잉이외에도 몬스터의 많은 개채수로 인해 키메리안의 숲 지역 같은경우
풀 파티를 이루고도 창세기 못지않은 레벨업 속도를 보여주고 있다.


페어리 풀 파티 사냥의 경우 탱커가 크게 필요없기 때문에 제일 구하기 힘든
탱커의 압박에서 벗어날 수 있다.


게다가 HP또한 적기 때문에 딜러들 또한 굳이 페오위자드나 트리워리어로만
꾸릴필요가 없어 파티구성이 매우 쉽다.


보통 1인챈터,1힐러,1페오위자드, 1탱커를 기준으로 파티를 구성하며
탱커가 없을 경우에는 티르워리어로도 대체가능하다.


페어리의 몬스터들이 원거리형의 몬스터가 많아 한자리로 잘 모이지 않는 특성때문에
섀도우 헬을 배운 페오위자드가 있는 것이 화력 집중이 용이하여 딜러로 페오위자드가
선호되는 편이기는 하다.





탱커나 탱커역활을 맡은 캐릭이 고치주변의 몬스터를 몰면 다른 격수들은 고치를 강제스킬로
공격하여 몬스터를 리젠시키고 이후 페오위자드의 섀도우 헬을 통해 한 군데로 모으고는
범위스킬을 난사하여 잡는다.


간혹 페어리의 이주지를 순찰하는 트리킨 디펜더, 센타우어 아쳐, 베오르닝 버서커의 경우
특별한 드랍아이템을 주지는 않지만 주변몬스터의 3배가 넘는 경험치를 주기 때문에
눈에 띄인다면 꼭 잡는다.





페어리 이주지 관련 퀘스트



☞ [90] 우리는 친구

☞ [90] 나의 작은 힘을 담아서


페어리 이주지에서 간혹 리젠되는 판 디르엠을 잡으면 일정확률로 키메리안의 흔적,
키메리안 거처의 흔적을 드랍하는데 흔적은 키메리안 일반전을, 거처의 흔적은 극한전을
입장가능하게 해준다.




☞ 타락해버린 페어리들의 수장 키메리안 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