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게임 스튜디오 미투온(대표 손창욱)은 캐주얼 퍼즐 게임 ‘푸쉬캣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 플랫폼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푸쉬캣 for Kakao’는 고양이 캐릭터를 이용해 제한시간 안에 화면 상의 모든 젖병을 목표 지점까지 이동시키면 스테이지가 완료되는 방식의 게임이다. 스테이지를 완료한 이용자는 이동 횟수, 남은 시간, 보너스 점수 등에 따라 점수를 획득하며, 이를 기준으로 카카오톡 친구들과 순위 경쟁을 벌이게 된다.

캐릭터는 화면을 터치해 움직일 수 있으며, 방해물을 피해 얼마나 짧은 거리로 젖병을 목표 지점에 가져다 놓는지가 고득점을 위한 포인트다. 스테이지는 매주 40개씩 추가되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두뇌 경쟁 퍼즐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푸쉬캣 for Kakao’는 목표의 이동 동선을 고려하고 그 효율성을 연구함으로써 적극적인 두뇌 활동을 유도, 공간 지각력 및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두뇌 트레이닝’ 효과를 지닌 퍼즐 게임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미투온 손창욱 대표는 “올해부터 전략적으로 모바일 게임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첫 성과로 카카오 게임하기에 ‘푸쉬캣 for Kakao’를 선보이게 됐다”며, “푸쉬캣 for Kakao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퍼즐게임으로 어린 아이들에게는 공간지각력 및 창의력 향상과 나아가 장년층에게는 치매예방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두뇌형 퍼즐게임으로 성장해 나갈 것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다.

미투온의 ‘푸쉬캣 for Kakao’는 매주 진행 되는 `경품 이벤트’의 추첨을 통해 명품 핸드백, 최신 스마트폰, 아이패드 미니, 커피교환권 등을 증정하고 있으며,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