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스게임(www.empas.com)은 1인칭 슈팅게임(FPS) 파크라이(Far Cry)를 온라인에서는 독점으로 4월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크라이(Far Cry)는 체르노빌 원전폭파사고를 배경으로 열대섬에 혼자 남겨진 주인공이 혈투를 벌이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 FPS 게임이다.


탄탄한 게임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으로 사실적인 화면을 재현한 게임으로 2004년 출시 당시에는 하프라이프, 언리얼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2003년 ECTS(European Computer Trade Show 영국게임전시회)에서는 BEST PC GAME을 수상하기도 했다.


엠파스 관계자는 “출시 당시 높은 PC사양의 요구로 대부분의 유저들이 게임의 퀄리티를 다운 시켜 플레이하는 등 제대로 된 파크라이(Far Cry)를 즐기지 못했다’라며 ‘이번 다운로드 출시는 최적화된 파크라이(Far Cry)를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을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엠파스에서 서비스 하는 ‘다운로드게임 서비스’는 이용자가 PC게임을 온라인으로 구매하여 즉시 플레이까지 해 볼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로써, 파크라이외에도 페르시아왕자, XIII, 프린세스 메이커4, 미타마 시노비 등150종 이상의 다양한 정품 PC게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엠파스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down2.game.empa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엠파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