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온라인 캐주얼 슈팅 게임 ‘루디팡’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하루의 운세를 알려주고 푸짐한 게임머니도 제공하는 ‘별난 별자리 운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내달 19일까지 운영되는 ‘별난 별자리 운세 서비스’에서는 게이머가 카시오페아, 페가수스, 헤라클레스, 오리온 등 총 40개의 별자리 중 하나를 선택하면, 선택한 별자리점에 따라 ‘오늘의 운세’를 알려준다. ‘별난 별자리 운세’는 루디팡 공식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별난 별자리 운세 서비스’에서는 행운, 사랑, 금전 등 항목 별로 나눠서 오늘의 운세를 상세하게 알려준다. 특히 매 항목별 운세지수를 루디팡에 등장하는 별 모양 ‘파워스톤’으로 표시해 준다. 서비스를 이용한 게이머의 운세가 좋을수록 행운, 사랑, 금전 등이 표시된 파워스톤의 개수가 많아진다.


윈디소프트는 운세를 이용할 때마다 표시되는 파워스톤 개수에 따라 게임머니인 ‘루디’도 지급한다. 파워스톤 개수를 적립해주고, 개수에 따라 ‘루디’로 변환해 지급하는 방식. 일주일 동안 적립된 파워스톤은 매주 월요일 ‘루디’로 일괄 지급된다. 따라서 게이머는 자신의 운세가 좋으면 좋을 수록 더 많은 루디를 받을 수 있다.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양만갑이사는 “루디팡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게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재미있는 별자리 운세도 확인하고, 루디도 얻을 수 있는 이번 서비스에 루디팡을 사랑하는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