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센, 신규 직업과 오펜딩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한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위플라이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주영흠)가 개발한 기사단 스타일의 RPG(Knights Style RPG) 그라센이 신규 직업과 오펜딩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1일 밝혔다.


추가로 공개되는 신규 직업은 소드마스터와 쉐도우워커 2종으로 한 손 계열 무기 2개와 가죽 갑옷을 착용하고 전투를 벌이는 근접 데미지 전용 캐릭터이다.


한번 공격으로 2번의 동시 타격 효과를 줄 수 있으며, 강력한 피해를 1명에게 입힐 수 있는 필살 계열 과 특별한 효과의 파괴 계열의 기술을 지니고 있다.


디펜딩 시스템에 이어 추가되는 오펜딩 시스템은 기존의 레이드 보스 지역을 인스턴스 존으로 변경하여 동시에 여러 개의 기사단 파티가 보스를 공략하게 하는 시스템으로 보스 레이드에 대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오펜딩을 마치고 나면 오펜딩 존 쿨타임을 발동, 이 시간 동안만은 오펜딩 존에 진입이 불가능하고, 파티원이 전부 오펜딩 존을 벗어나면 해당 오펜딩 존은 초기화된다.


기존 디펜딩존과의 차이점은 파티장이 입장을 시도하면 모든 유저가 강제로 디펜딩 존에 입장했던 부분을 오펜딩에서는 개별적으로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도록 한 점이다.


이와 함께, 향후 업데이트의 안정성 강화와 사전 업데이트 내용 공개를 위해 테스트 서버도 오픈한다. 경험치와 드랍률은 본 서버보다 높게 책정될 예정이며, 본 서버 이전에 업데이트 사항을 사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그라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그라센 인벤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