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대표 강대진)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RPG 귀혼에서 웅진 식품과 제휴를 맺고 어린이 음료 제품 ‘귀혼 팡팡’을 출시했다.


엠게임은 웅진 식품과의 제휴를 통해 귀혼을 즐기는 유저와 음료를 마시는 소비자들에게 친근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귀혼의 대표 캐릭터를 이용한 ‘귀혼 팡팡’ 음료를 출시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귀혼 팡팡’ 음료는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하여 무색소의 음료를 선보인다. 또한, 여자 도사 캐릭터의 복숭아 맛과 남자 자객 캐릭터의 사과 맛, 총 두 가지 맛의 어린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과일 맛으로 선택했다.


‘귀혼 팡팡’ 의 음료 용기는 게임 내 인기 캐릭터인 외눈박이 ‘네코’와 불 모양의 ‘깨부리’로 제작했다. ‘귀혼 팡팡’ 음료는 차후, 태화노군, 야비 몬스터 등의 다양한 캐릭터 모양 음료가 출시될 계획이며, 전국 할인 마트를 비롯해 여러 장소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엠게임과 웅진 식품은 귀혼의 어린이 음료 출시를 기념해 4월 17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귀혼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귀혼 팡팡’ 음료 한 박스씩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 귀혼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