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두번째 확장팩의 이름 "리치킹의 분노"






독일의 와우 팬사이트(http://wow.gamona.de)를 통해 오는 8월 23일부터 26일까지 독일의 라이프찌히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박람회(Games Convention)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번째 확장팩이 "리치킹의 분노(Wrath of the Lich King!)"라는 이름으로 공개될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독일의 소프트웨어 심의기관인 USK(Unterhaltungssofrware Selbstkontrolle)에 지난 7월 30일에 등록된 내용 때문이다. 국제 게임박람회(Games Convention)에서 데모형태로 공개하기 위하여 심의기관에 등록되었다는 것. 그러나 이와 관련하여 블리자드 측에서의 공식적인 발표는 없는 상태이다.



▲ 워크래프트3에서 리치킹이 된 아서스



워크래프트3와 확장팩 프로즌쓰론의 주인공이자 가장 강력한 데쓰나이트 "아서스"가 등장하는 노스랜드. "리치킹의 분노(Wrath of the Lich King!)" 라는 두번째 확장팩 이름에서 차기 확장팩은 그 동안 소문이 무성했던 노스랜드를 배경으로 펼쳐질 것임을 예상할 수 있다.


두번째 확장팩에 대한 여러가지 소문이 무성하지만 현재까지는 공식적인 발표는 전혀 없는 상황, 며칠 앞으로 다가운 2007 블리즈컨에서 차기 확장팩에 대한 공식적인 발표가 있을 것인지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WOW Inven - Lust
(Lust@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