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에서 개발한 3인칭 코믹슈팅 온라인게임 찹스온라인이 오는 2월 20일 오픈베타에 돌입한다.


지금까지 두 차례의 비공개서비스를 거쳐 게임의 완성도와 재미를 인정받은 찹스온라인은 이번 오픈베타에 맞춰 캐릭터, 맵, 아이템 등 대규모 신규 컨텐츠 추가로 재미 또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다.


이에 20일 오픈베타 전까지 신규 동영상과 업데이트 내용들을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이며, 그 첫 번째로 일정과 함께 새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새롭게 추가되는 ‘폭탄공장 맵’을 배경으로 제작되어 오픈베타 컨텐츠를 살짝 엿볼 수 있다.


또한, 지난 2차 비공개서비스 당시 화제가 되었던 ‘위메이드폭스’ 게임단의 새로운 UCC도 선보일 계획으로 게임 외적으로도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 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찹스온라인은 어린 시절 동네를 뛰놀며 즐기던 놀이를 모티브로 한 3인칭 슈팅 온라인게임이다.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방식과 코믹하고 유쾌한 게임스토리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이사는 “1,2차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얹게 된 유저들의 기호, 의견 등을 게임밸런스가 손상되지 않는 한에서 적극 반영했다”며, “오픈베타를 시작으로 찹스온라인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오픈베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찹스온라인 공식홈페이지(http://chaps.wemade.com)를 참조하면 된다.





Inven Fact - 이민규 기자
(fact@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