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영화배우 안성기와 장동건을 「DS 두뇌 트레이닝」의 캠페인 모델로 기용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인기 타이틀「매일매일 DS 두뇌 트레이닝」의 후속작인 「매일매일 더욱더! DS 두뇌 트레이닝」은 터치스크린에 문자나 숫자를 직접 적거나 마이크에 음성을 입력하여 두뇌를 트레이닝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두 작품은 합계 2,500만장 이상의 전세계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였다.

원래 친분이 깊었던 두 사람은 촬영 당일이 오래간만의 재회였던 듯 반가워하며, 전작을 경험해 본 장동건씨는 「두뇌 트레이닝」의 초보자인 안성기씨에게 플레이 방법에 대한 설명을 해주기도 했다. 안성기씨는 두뇌 연령을 체크할 때에 “동건이는 전작을 했으니까 더 유리한 거 아닌가?”라며 걱정스럽게 말하기도 했다.

한국닌텐도㈜는 “세대가 다른 두 사람이 본 소프트웨어를 플레이 하는 모습에서 연령에 관계없이 서로 커뮤니케이션하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전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2008년 8월 2일 발매 예정인 「매일매일 더욱더! DS 두뇌 트레이닝」의 TV-CM은 8월 1일부터 방송된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