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우콤]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테일즈런너’가 아홉번째 신캐릭터 ‘바다’를 금일(24일) 업데이트 한다.

겨울방학을 맞아 테일즈런너는 대규모 9주 연속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있다. 지난 주 크리스마스 팜 패키지 업데이트에 이은 두번째 주자는 ‘테일즈런너’ 아홉번째 신규 캐릭터 ‘바다’이다.

올해 1월 선보인 여덟번째 캐릭터 ‘러프’ 이후 1년만에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 ‘바다’는 정의롭고 귀여운 섬마을 소녀이다.

‘테일즈런너’의 각 캐릭터들은 소원의 돌을 차지. 각자의 소원을 성취하기 위해 액션레이싱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출사표를 던진 신 캐릭터 ‘바다’는 가족들 삶의 터전인 곰발바닥 섬이 가라앉아 없어질 위기에 처하자 소원의 돌을 차지하여 곰발바닥 섬을 구하기 위해 ‘테일즈런너’가 되기로 결심하였다.

섬마을 소녀답게 ‘테일즈런너’ 캐릭터 중 높은 최고 속도와 가속도 능력치를 보유한 ‘바다’는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바다’의 육성으로 함께하는 웹툰이 12월 19일 공개되자 마자 유저들의 댓글이 이어지며, 업데이트 일정을 문의하는 등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를 구사하는 보이시하고 정의로운 소녀의 등장에 유저들의 성원은 뜨겁다.

한편, 2008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는 대규모 9주 연속 업데이트의 세번째 주자인 신규 맵 ‘알리바바와 40인의 도둑’이 업데이트 되어 보다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 세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우콤 심진식 PM은 “테일즈런너의 크리스마스 선물 ‘바다’와 함께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며, “대규모로 진행되는 다양한 업데이트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