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리곤 엔터테인먼트]

For- D MMORPG ‘칸헬’ 이 ‘Chapter3. 전장의 광시곡’ 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2차 CBT를 앞두고 본격적인 테스터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칸헬’ 의 2차 CBT는 9,999명의 선발된 테스터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금일부터 22일까지 CBT 사이트 접속을 통해 테스터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1차 CBT때와는 달리 18세 이상의 성인 유저만 2차 CBT 테스터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신규 전장인 ‘영웅전’을 비롯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쟁탈전’, ‘크루시스템’, ‘생산시스템’ 등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이게 된다. 또한 신규 사냥터인 던전 2종이 추가되며, 한층 강화된 직업별 스킬과 페이스오프 등을 경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칸헬’ 의 2차 CBT를 기다려준 유저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회원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혹은 주유상품권이 지급되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 20레벨 달성 후 영웅전에 참여한 유저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와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 초보섬 ‘엘데론’ 을 탈출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게임 전용 마우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 5레벨 이상 달성한 모든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넷북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금일 테스터 모집 발표와 더불어 2차 CBT를 위한 막바지 채비에 만전을 가하고 있는 ‘칸헬’ 의 신규 스크린샷이 공개됐다. 오는 2차 CBT를 통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인 ‘칸헬’ 의 ▲ 영웅전 필드 스크린샷과 ▲ 신규 공개 지역인 던전 스크린샷 등이 공개돼 한층 발전된 ‘칸헬’ 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칸헬’ 의 2차 CBT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칸헬’ 의 CBT 사이트(www.canhe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