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빌]

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사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의 ‘놈ZERO(이하 ‘놈제로’)가 흥행 대작이 풍성한 올 여름 극장가에 출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트랜스포머’, ‘터미네이터’ 등 흥행 대작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게임빌이 프리머스(대표 조정훈, www.primuscinema.com)와 제휴를 맺고, 대규모 공동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것.

게임빌은 18일부터 전국 프리머스 극장에서 영화 상영 전 광고, 예매 스크린 광고, 이벤트 스크래치 쿠폰 등 대규모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놈제로’의 열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바일게임과 영화관이 만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내달 19일까지 수 많은 극장 관객들에게 볼거리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스크래치 쿠폰은 즉석으로 결과를 알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놈제로’ 특유의 개성을 표현한 대형 스크린 광고는 팬들에게 신선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호평 받고 있다.

프리머스 마케팅팀의 문소영 과장은 “여름 시즌은 전통적으로 트랜스포머, 터미네이터 등 상상이 바탕이 된 SF영화가 대세인데 ‘놈제로’ 역시 독특한 상상이 모바일게임으로 구현되어 여름 극장가 이슈와 조화를 이루는 것 같다”고 말했다.

게임빌 마케팅실의 김용민 대리는 “전국 규모의 영화관을 통해 선보이는 대규모 공동 프로모션은 방학 시즌을 맞이해 극장을 찾은 영화 팬들에게 충분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곳곳에서 강력한 세 몰이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놈제로’는 단기간 누적 20만 건의 다운로드를 육박하며, 이동통신 3사 공히 상위권 행진을 계속하고 있다.
이 게임은 아래 경로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3,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와 프리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