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컴투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퍼블리싱 하고 FM스튜디오(양승용, www.fm-studio.co.kr)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RPG ‘템페스트’의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공동구매 이벤트에 3,000명이 넘는 모바일 게이머들이 참여하는 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템페스트’는 턴제와 리얼타임 전투시스템의 장점을 모은 하프리얼타임 전략RPG로,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에피소드는 물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으로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모바일에서는 흔하지 않은 전략RPG 최신작이라 모바일 RPG팬들의 관심이 높다.

출시 전 진행된 여러 가지 이벤트와 공개된 게임 동영상을 통해 게임을 접한 모바일 게이머들은 “그래픽도 좋고 기대되는 게임이네요” (닉네임:CleiNO), “전략시뮬이 제일 재미있다. 나오자마자 다운받겠다.”(닉네임:피에로) 등의 의견을 게시판에 남기며 큰 기대감을 표시했다.

컴투스는 최대 1,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공동 구매 이벤트 ‘전략이 재미를 부른다! 템페스트’를 8월 2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들은 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동구매 신청이 가능하며, 정보이용료 할인과 기프티콘 선물 혜택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