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모바일 캐주얼 비행 슈팅게임 '날아라 팬더 for Kakao'가 21일(화) 3종의 신규 캐릭터를 공개했다.

'날아라 팬더 for Kakao'는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수시로 등장하는 장애물을 피하고, 앞을 가로 막는 블록을 격파하며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신규 캐릭터는 꼬꼬, 도기, 우즈 총 3종으로, 이용자들이 비행을 즐기는데 유용한 특수 능력을 지녔다.

꼬꼬는 게임 시작과 동시에 300m 무적비행을 하는 능력을 지니며, 이는 상점에서 판매하는 무적비행과 중복으로 효과가 발동해 속도감 넘치는 비행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우즈는 블럭 파괴점수가 추가로 주어지는 특수능력으로 고득점을 노리는 이용자들에게 도움이 되고, 도기는 상점 아이템인 무적비행, 보호막, 피버 중 하나의 효과를 무작위로 적용 받을 수 있다.

특히, 도기는 골드로 구매가 가능해 조금만 노력하면 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캐릭터들의 특수 효과는 릴레이 비행시도 적용이 된다.

신규 캐릭터 추가와 함께 미사일의 외형도 더욱 개성 넘치게 변경 됐으며, 수시로 등장해 이용자들을 위협하던 긴장 고양이는 새로운 모습과 패턴을 보여준다.

또한, 게임 진행에 필수 요소인 구름이 받기만 한 형태에서 받고 친구에게 바로 보낼 수 있는 ‘받고 보내기’로 변경됐고, 편의성을 고려해 상점과 릴레이 비행의 UI(User Interface)를 개선했다.

한편, 오는 28일(화)까지 단어를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와 6월 6일(목)까지 쿠폰 창에 2013PANDAFRIENDS를 입력하면 누구나 5000골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날아라 팬더 for Kakao'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8)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