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육성RPG “러브박스”는 오는 2월9일 “Happy Season”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러브박스는 회원간 관계 속에서 펼쳐지는 지극히 일상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회원의 캐릭터가 다양한 직업으로 성장하며 겪어야 할 이야기 중심의 육성RPG 로, 지난 2006년 8월 오픈베타 테스트를 시작하였다.


이번 Happy 시즌 업데이트는 기존의 러브박스에 직업학년 3학년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사랑하는 아띠와 함께 생활할 수 있는 공간 ‘행복 아파트’, 친구 또는 아띠와 함께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는 ‘합체교통수단’, 자신만의 카드를 만드는 ‘알 카드머신’과 3학년 미니게임 등 아띠와 패밀리간에 서로 함께할 수 있는 요소들이 많이 추가되었다.


버디게임즈의 게임사업총괄 이승우 상무는 “러브박스는 20대 초 중반의 여성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감성적인 컨텐츠를 많이 가지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Happy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러브박스다운 모습으로 변해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러브박스는 2월을 맞아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이다. 신규유저에게 나만의 큐펫을 증정하는 ‘새로운 사랑을 위한 이벤트’, 돌아온 유저에게 새 옷을 주는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 이벤트와 발렌타인 이벤트, 설날 이벤트까지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러브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러브박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