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웹 MMORPG '몽환지성'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국내 서비스 준비를 착수했다고 밝혔다.

‘화려한 펫 전투’를 소재로 제작된 '몽환지성'은 지난 4월 2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 '진미인'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MMORPG 장르의 웹게임이다. 색감을 강조한 그래픽, 시나리오, 100여 종 이상의 다양한 펫을 활용한 ‘화려한 전투 시스템’을 핵심으로 내세우고 있다.

게임 스토리는 하늘성의 중심인 네버랜드를 배경으로, 고대 영웅 모리야스의 뜻을 이어받은 여섯 영웅들과 그들의 펫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여섯 영웅들 중 하나를 선택해 마족에 의해 황폐해진 네버랜드를 지키고 더 나아가 새로운 네버랜드의 주인이 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몽환지성'은 강력한 보스 레이드, 펫 전투 시스템인 ‘소울배틀’, 유저가 직접 오픈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시스템 ‘미녀야수’, ‘파티배틀’ 등 각양각색의 시스템과 24시간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로 무장했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몽환지성'은 MMORPG의 방대함은 물론 100여종 이상의 다양한 펫을 활용한 화려한 전투가 압권”라며 “티저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몽환지성’의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몽환지성'의 게임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