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 본 기사는 프리 오픈 사전테스트 서버를 통해 작성된 기사입니다.


라덴 서버가 유저 포화 상태를 겪으면서, 4번째 서버인 레디세 서버(프리미엄 전투)가 문을 열었고,
오후 8시 5번째 서버인 크로노브 서버(프리미엄 일반)가 DK 유저들을 맞고 있는 프리 오픈 첫날의 모습!


오전 10시부터 서버가 열리고 난 후, 지존을 향한 유저들의 발걸음은 힘차기만 했는데,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후, 각 서버 채팅 창에는 강화 주문서를 판다는 문구들이 올라오기 시작했다.


지존의 자리를 향한 장비 아이템 강화!


많은 유저들이 장비 강화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프리 오픈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아이템에 대해 사전테스트 서버를 통해 강화 수수료를 조사해봤다.



[ +9, + 10 검은 아니지만, 기자를 미소짓게 만들었던 FT 테스트 강화 이벤트 때 띄운 +8 강철 대검 ]



프리 오픈에서 선보이는 강화 수수료는 기본적으로 각 아이템 따라 차등적인 강화 수수료를 선보이고 있으며,
방어구와 무기에 따라 높은 강화 인챈트를 시도할수록 강화 수수료 상승폭은 더욱 커진다.


DK 인벤팀이 프리 오픈 사전테스트 서버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강화 수수료는
무기류인 경우 +7 강화까지, 방어구류인 경우 +5 강화까지 확인할 수 있었다.


기본적으로 안전 인챈트 구간과 주문서 증발 구간을 지나 장비 아이템과 주문서가 모두 증발되는 구간!
즉, 무기인 경우 +7 강화, 방어구인 경우 +5 강화부터는 가격이 상승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프리 오픈 사전테스트 서버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각 무기와 방어구 아이템에 대한 강화 수수료를 공개한다.



▲ 사슬 방어구 시리즈와 티셔츠의 강화 수수료표



▲ 망자 방어구와 그외 제작, 드랍 아이템 강화 수수료표



▲ 혼돈 시리즈와 제작, 드랍, 퀘스트 아이템 강화 수수료표



▲ 강철 무기류와 카멜리언의 장검 아이템 강화 수수료표



▲ 망자 무기류 아이템 강화 수수료표








지존을 향한 첫걸음! 고강화 무기와 방어구!

여러분들의 러쉬에 신의 가호와 함께 늘 성공이 함께 하길 바라며,
하루빨리 고강화된 무기와 방어구로 무장한 유저를 만나보길 진심으로 바란다. :D




프리 오픈!! 대박 득템 기원!!
Inven KumA
(KumA@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