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는 자사가 처음으로 자체 개발한 모바일 게임 두뇌 트레이닝 ‘미스터 똥 - 10의 비밀’의 플레이 영상을 금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2009년 윈디소프트 모바일 사업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미스터 똥’은 엽기적이지만 친근한 캐릭터 ‘똥’이 게임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6개의 마을에서 16개의 다양한 미니 퍼즐 게임으로 구성된 두뇌 트레이닝 기능성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미스터똥 – 10의 비밀’의 플레이 영상은 게임의 주요 특징인 순발력과 빠른 계산, 퀘스트 수행과 동화적인 화면, 다양한 캐릭터 구성, 게임 플레이 중 ‘똥’과 관련된 유쾌한 정보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윈디모바일 ‘미스터똥 – 10의 비밀’는 5월 27일 SKT/KTF/LGT 출시에 앞서 윈디모바일 미스터똥 카페(http://cafe.naver.com/windym/)를 통해 ‘똥 꿈해몽’, ‘두뇌트레이닝 방법’ 등 유익한 정보와 ‘쾌변 노하우’, ‘화장실 또는 변과 관련된 사건 사고담’ 등 유머스러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윈디소프트의 모바일 사업팀 김지은 팀장은 “5월 27일 미스터똥 출시에 앞서 플레이 영상으로 게임의 주요 특징과 재미를 먼저 선보이게 되었다.”며, “또한, 윈디모바일 미스터똥 까페는 게임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간의 정보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자료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 똥 – 10의 비밀’ 타이틀은 사내 공모를 통해 채택 되었으며, 주로 화장실에서 모바일 게임에 대한 집중도가 가장 높기 때문에 화장실과 연관된 ‘똥’이 귀여운 캐릭터로 재 해석, 탄생하게 되었다.

창작 모바일 게임 ‘미스터 똥’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윈디모바일 홈페이지
(http://www.windymobile.co.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