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가 서비스 하는 강한 남자들의 MMORPG '쎈 온라인'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먼저 최고레벨이 기존의 60레벨에서 70레벨로 상향되고 60레벨 이상 유저들을 위한 메인 퀘스트가 추가된다. 더불어, '용기의 바다', '선박의 무덤'등 신규지역 8종이 새롭게 오픈 되고 60~70레벨 스킬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던전 '얼음신전'도 등장한다.

드래곤플라이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8일(수)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각 진영 별 랭킹 상위 35명에게 고급 무기기강화 재료를 지급한다. 특히, 1위~10위 사이의 최상위 유저들에게는 특별한 이펙트를 가진 장신구 아이템 '암야의 날개'가 지급돼 경쟁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또한, 기존의 모든 유저들도 접속만 하면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유저들에게는 게임초반에 큰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템 패키지가 지급된다. 그 동안 접속하지 못했던 휴면유저들도 접속한 일수에 따라 탈 것이 포함된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사업팀 오진원 PM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유저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푸짐한 혜택을 꼭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업데이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