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가 드래곤로드에서 펼쳐진 스팀팩파이브와의 1세트에서 승리했다.

특히, 30.4!의 스나이퍼인 김다영은 1라운드 첫 킬을 기록한 데 이어, 마지막 라운드 세이브에 성공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경기 시작 직후 30.4!의 김다영은 이나래와의 스나이퍼 자존심 대결에서 승리하며 팀이 선취점을 가져가는데 기여했다. 이와 더불어 30.4!는 이지나, 윤희라 두 라이플들이 맹활약을 펼치며 2라운드도 획득했으나, 3라운드에서 수류탄에 자폭하는 등 실수가 이어지며 아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 숨 돌린 스팀팩파이브는 4라운드 B사이트에서 이나래가 나이프 킬까지 기록하는 호수비를 펼치며 동점을 만들었다. 하지만 전반 마지막 라운드, 30.4!가 A 사이트 돌진을 선택하면서 다시 한 번 포인트를 리드했다.

6라운드, 스팀팩파이브는 초반 팀웍으로 1킬을 만들며 유리한 상황을 만들었으나 수류탄 자폭의 실수와 함께 서정은에게 4킬을 내주고 말았다. 기세를 탄 30.4!는 7라운드에서 상대 수류탄에 2킬을 내주며 라운드를 내주긴 했지만, 8라운드 시작과 동시에 김다영이 2킬을 기록하며 손쉽게 매치 포인트 상황을 만들었다.

9라운드, 스팀팩파이브는 적지 않은 피해를 입으며 B사이트 C4 설치에 성공했으나, 30.4!의 윤희라와 김다영이 극적 세이브에 성공하며 팀의 승리로 1세트를 마무리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