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T 리딩 컴퍼니인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신규 리그를 개최한다.

조텍코리아는 오는 23일부터 토너먼트 리그인 ‘조텍 리그’의 프로모션리그인 ‘조텍 리그 이벤트매치 – 서폿의 반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7월에 진행되는 ‘조텍 리그 이벤트매치 – 서폿의 반란’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서폿(SUPPORT) 포지션에 자주 등장하는 챔피언 만을 사용하는 것이 규칙이다. 이벤트리그로 8강부터 진행되고, 아프리카와 유튜브 방송을 통해 중계 될 예정이다.

이벤트 매치임에도 불구하고, 4강 참가팀에게는 소정의 참가비가, 본선 참가팀에게는 20만원과 30만원의 상금, 그리고 우승팀에게는 조텍 750 Ti 듀얼사일런서(17만원 상당)가 팀원 모두에게 부상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조텍의 맹솔지 마케터는 “조텍이 리그오브레전드를 사랑하는 많은 유저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리그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리그 내 상품과 상금 외에도 일반 유저분들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많이 준비했으니, 조텍 리그의 시작을 알리는 이벤트 매치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라며 조텍 리그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