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형, 프로리그 무패행진 이상 무!

3일 강남 넥슨아레나에서 펼쳐진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2015시즌 1라운드 7주차 3경기 SKT텔레콤 T1과 CJ 엔투스의 1세트에서 이신형이 변영봉을 꺾고 프로리그 첫 세트를 승리함과 동시에 개인 통산 6전 전승을 기록했다.

변영봉은 앞마당을 빠르게 가져간 반면 이신형은 앞마당을 가지 않고 테크를 올리는 데 집중했다. 체력이 1 남은 모선핵을 살리는 데 성공한 변영봉은 초반 상대의 찌르기를 막아내고 조금 더 유리한 출발을 했다.

이신형은 양방향으로 드랍을 하면서 상대를 흔들려고 했지만 변영봉은 추적자로 드랍을 모두 막아내고 의료선까지 전부 격추시켰다. 이신형은 드랍으로 일꾼을 잡지는 못했으나 끊임없이 자원 채취를 방해했다.

이신형은 한 차례의 폭탄 드랍이 실패로 돌아갔지만 이후 바이킹을 대동한 재차 드랍으로 상대의 거신을 여럿 잡아내는 성과를 거뒀다. 차분히 멀티를 늘린 이신형은 강력한 한 방 병력을 이끌고 정면 교전을 걸었다. 다수의 바이킹으로 거신을 모두 격추시킨 이신형은 양방향 견제를 하면서 상대의 멀티를 끊었다.

결국 상대의 병력 조합을 무너뜨리고 멀티까지 잘라낸 이신형이 최후의 정면 교전에서 승리해 GG를 받아내면서 첫 세트를 승리로 장식했다.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2015시즌 1라운드 7주차

3경기 SKT텔레콤 T1 1 vs 0 CJ 엔투스
1세트 이신형(T, 5시) 승 vs 패 변영봉(P, 9시) 까탈레나